회사경영 목표는 이렇게 설정했습니다.
준비의 시간이 길었고 인고의 시간이 있었던 만큼 시행착오를 최소화 하면서 전진 할 것입니다. 오로지 적극적인 기업활동과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최대 100조원으로 예측되는 세계 잔디시장을 석권하는 것을 목표로 회사를 글로벌 종묘회사 및 친환경 생산 회사로 일구어 내겠습니다.
“한국 신품종 K-grass”는 식물 특허로 북위 34도 이남지역에서는 365일 녹기를 유지하는 것으로 2015.6.18 대한민국 특허청으로부터 특허기술상을 수상하였으며, “식물신품종 종자”로서 잔디의 역사를 새롭게 쓰게 될 대한민국의 귀중한 재산인 것입니다.
아울러 글로벌 종묘생산기업으로 회사의 업무역량을 집중하여 기업활동을 전개하고자 그 첫걸음을 시작하였습니다. (주)원그린의 첫 걸음이 새로운 종자개발에 있었던 만큼 종자육성 및 생산에 심혈을 기울여 종자주권을 세우는데 일조하는 기업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입니다.
(주)원그린은 어떠한 어려움도 회피하지 않고 또한 도전하며, 부당하고 부조리한 세력과 사람에 맞서는 것을 두려워 하지도 않습니다. 어떤 경쟁자와의 싸움에서도 이기고자 하는 의지가 충만되어 있고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힘과 역량이 부족해서 좌고우면하던 시기는 과거의 상황으로 이제는 목표를 향해서 진군하고 반드시 그것을 이루어 낼 것입니다.
시민사회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사업가는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 제1의 책임이고, 수익을 실현하여 세금을 납부하는 것이 제2의 덕목이며, 제3의 가치 책임은 이 사회의 젊은 사람들에게 기업가 정신을 고취시키는 것이라 여겨 일정 부분에 수익을 의무적으로 출연하여 창업보육사업과 정경분야의 인재를 양성할 것입니다. 주주의 이익을 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반드시 주주의 동의를 구하면서 하겠습니다. 양질의 교육과 인재양성은 공동체 구성원 모두의 책임입니다. (주)원그린이 후발주자이지만 이 일에 모범을 보이겠습니다.
(주)원그린은 반드시 기업의 목표를 달성 할 것이며, 하겠다고 한 약속은 경제적인 손실이 따르더라도 그 약속은 반드시 시켜낼 것입니다. 한번의 실패 과정에서 배운 교훈이 있었기에 반드시 준법과 절차를 준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1.8 대표